티스토리 뷰
류준열이 콘썰트 '필모톡' 첫 번째 주인공으로 나옵니다. 최근근황부터 출연작들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관객들과 함께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이 공동으로 주최해 온 ‘콘썰트’ 행사의 새로운 프로그램인 '필모톡'에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배우 류준열이 첫 번째 주인공으로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얼마나 기뻤는지 모르겠습니다. FOR 0 스페셜로 처음 초대되는 영화배우 류준열입니다!
류준열 콘썰트 T팩토리
일시 : 6월 26일 월요일 20:00
장소: 홍대 T 팩토리 2층
내용 : 류준열 초청 토크 콘서트
류준열 필모톡
평소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는 류준열 배우입니다. 영화 출연작으로 2015년 소셜포비아로 데뷔하여 더킹, 택시 운전사, 리틀포레스트, 뺑반, 돈, 외계+인, 올빼미 등 이있고 드라마로는 몇 번을 봐도 질리지 않는 응답 하라 1988, 운빨 로맨스 등 출연하여 본인만의 색을 띤 연기를 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류준열의 첫번째 캐스팅이유로 "류준열이 탄탄한 연기활동을 통해 폭넓은 연령층에 사랑받고 있는 배우다. 뿐만 아니라 평소 다양한 사회적인 활동에도 관심을 갖고, 직접 실천하고 행동하는 배우이기에 이번 '필모톡' 첫 번째 주자로 선정하였다"라고 전했습니다.
'필모톡'에서 류준열은 최근 근황 토크는 물론 올빼미, 외계+인 1부, 독전, 더 킹 등 출연작의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눈다고 합니다.
콘썰트란
콘썰트는 '콘서트'와 '이야기'라는 의미의 '썰'의 합성어로 이야기를 청중이 감사하는 모임을 의미합니다.
류준열 BTV
BTV에서는 류준열 배우의 출연작을 '가치봄' 콘텐츠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독전의 서영락역, 돈의 조일현역, 외계+인 1부의 무륵역, 올빼미의 천경수 역 등 역마다 캐릭터에 빠져들어 연기하는 모습을 가치봄 전용 4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BTV에서 가치봄 영화를 보는 경로는 홈버튼→영화→ 가치봄영화 입니다.
필모톡 가치봄
새로운 프로그램인 '필모톡'은초청 배우의 출연작을 B tv 내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하여 농아인이 해당 배우의 작품을 손쉽게 볼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줍니다. ‘가치봄’ 콘텐츠는 시청각장애인이 쉽게 영화를 볼 수 있도록 한글 자막과 화면 해설을 기본 제공하는 VOD입니다.
이런 뜻깊은 내용에 류준열이 첫 주자로 나온다니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VOD로 매출의 일부는 한국 농아인협회에 기부도 된다고 합니다.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필모톡'이 단발성 이벤트가 아니라 매 달 SK텔레콤 T팩토리와 협업해 사회적 취약계층과 함께 참여하는 문화 공유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B tv 가치봄 콘텐츠를 적극 활용해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류준열 콘썰트 '필모톡' 현장에선 농아인 5명, 일반인 60명 총 65명을 관객을 초대하여 수어 통역을 제공함으로써 관객이 자유롭게 배우와 대화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콘썰트에서 어떤 얘기가 오갈지 너무 기대됩니다. 프로그램 응모 신청 날짜가 지나서 신청은 못했지만 26일 진행되는 토크 내용은 꼭 알고 싶습니다. 다음으로 나오는 콘썰트 '필모톡' 배우는 누가 될지 기대도 됩니다.